[일:] 2021년 10월 01일

전력피크 시간을 피해 전기를 사용하면 요금이 저렴해지는 ‘시간별 요금제’가 시범 도입됩니다. 같은 전력을 사용해도 시간대별 단가가 다르게 책정되기 때문에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 전력소비를 분산해 발전소 가동도 줄일 수 있어 온실가스 감축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. 서울시는 우선 3,000가구를 대상으로 시범 적용한 후 사업 결과를 바탕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. 시간별 요금제, 시간대별 전기요금 다르게 책정해 요금절감 유도 서울시가 시간대별로 전기요금을 다르게 책정해 요금 절감을 유도하는 친환경 전기요금제인 ‘시간별…

북한대학원대학교는 ‘남북한 마음통합’의 저변 확대와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연구 역량 강화를 위해 논문 공모전을 개최한다.응모 자격은 북한대학원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(졸업 연도…

WORLD OKTA 40주년을 맞아 세계 각국의 OKTA MEMBER들과의 ONLINE 대화를 할 수 있게 되어 무한한 감회와 영광이 아닐수 없습니다. 돌이켜 보면 수많은 사건과 역사속에 OKTA는 어려운 역경을 이겨내고 굳건희 성장하여 전 세계 한민족 경제 공동체를 이룩 했다고 자부합니다. 1996년 10월 9대 WORLD-OKTA 회장에 취입하여 본 OKTA 내부는 20여개의 지회에 수백명의 회원에 불과한 예산도…

대한민국 국방부Minat Maluma wenye국군은 대한민국의 평화와 번영을 강한 힘으로 뒷받침하고 있습니다. 70여년 전 우방국의 원조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던 군은 국민들의…